09.09.2017 05:30 Age: 7 yrs
Category: Dhamma Korea, Old student

10일 코스와 사띠 코스 법문을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


고엥까 선생님의 구수련생 여러분

메사추세츠의 사야지우바킨 기념협회인 메사추세츠 담마 다라가 고엥까 선생님의 법문을 내려받고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었음을 알리기 위해 이 편지를 씁니다. 

이 웹사이트의 주된 목적은 구수련생들이 담마 안에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법문을 들을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.

이 사이트는 공인되지 않은 복사본이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고엥까 선생님의 공인된 자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증해줍니다. 

고엥까 선생님의 일생동안, 선생님은 구수련생들이 다양한 언어로 번역된 법문을 무료로 배포하도록 허락하셨습니다. 

같은 의미에서 이 웹사이트는 구수련생에게 10일 코스와 마하사띠빳타나 숫따 코스 법문을 모든 언어로 제공하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. 

3일 코스 법문과 다른 구수련생 자료들도 앞으로 추가할 것입니다. 

무료 배포는 구수련생이 위빳사나 명상 수행 안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려는 고엥까 선생님의 분명하고 공식적인 목표에 부합합니다. 

또한 무료 배포는 담마가 순수성을 유지하며 퍼져 나가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고 고엥까 선생님은 그 일을 내다보고 장려하며 일생을 바쳤습니다. 

이것은 실로 신나는 발전입니다. 그러나 저작권 고지와 이 웹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잘 살펴보고 이 조항들을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저작권 고지 

사야지 우바킨의 전통에 따라 고엥까 선생님이 가르친 위빳사나 명상을 여러분이 계속 수행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우려는 목적으로 이 자료에 접속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이런 까닭으로 이 전통에서 수행한 구수련생만 접속이 가능합니다.   

녹음된 법문들은 다양한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기에 다음의 요구사항을 따를 때 이 자료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이 법문의 복사본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. 

다른 사람이 법문을 듣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직접 온라인 접속을 하여 구수련생임을 증명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당신은 스트리밍이든지, 다운로드든지, 어떤 다른 방식로든 이 녹음들을 다른 사람이나 단체가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.

당신은 이 자료들을 어떤 다른 단체에 팔거나 허가를 내 줄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. 이러한 행위는 이 자료들에 대한 저작권 위배로 처벌 받을 것입니다. 

당신이 고엥까 선생님의 AT가 아닌 한 다른 사람들에게 위빳사나 명상을 가르치기 위해서나 어떤 다른 명상법을 가르치는 것과 관련하여 이 자료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. 

위빳사나 연구소

이 웹사이트는 https://discourses.dhamma.org/ 라고 부릅니다. 

우리의 전통 안에서 수련한 구수련생들은 구수련생 사이트에 접속할 때 사용하는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.  

사용자이름: oldstudent    비밀번호: behappy